2024-03-28 23:50 (목)
미국유심, 유럽유심 인천공항에서 출국당일 구매 가능해져
상태바
미국유심, 유럽유심 인천공항에서 출국당일 구매 가능해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7 1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유심칩 구매 이젠 인천공항에서 출국일에 편하게 구입하자.

277.png

해외여행 시 여행객들은 데이터 및 음성사용을 위해 통신사 로밍과 해외 현지유심칩 중 어떤 것이 나을지 저울질하게 되는데 가격 및 데이터 속도를 봤을 때 해외유심칩의 가성비가 좋다.

가격도 해외 현지 공항에서 구매하는 것 대비 국내업체 공급가가 저렴해져서 국내에서 미리 구매해 가는 알뜰족들이 많은데, 불편하게도 인천공항에서 출국일 당일구매하기는 힘들었다.

아직까지 온라인 구매후 공항수령을 하는 시스템인데, 공항수령 시 수령비 및 전달료 개념으로 3000원을 납부해야 받을 수 있다. 그것도 한 개라면 모를까, 다수를 산다면 개당 3000원씩 부담하는 수령비가 부담스러울 것이다. 또한 대부분 유심판매처에서는 반듯이 출국 3일전 온라인 결제 후 정해진 협소한 공간에서 긴 줄을 서서 수령해야만 했다.

하지만 편의점에서 음료수 사듯이 가볍게 여행국가의 유심칩을 고르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한 곳이 있는데, 인천공항에 있는 공항유심센터가 해당업체이다.

공항유심센터는 별도의 공항수령비가 없으며 인천공항 제 1,2터미널 BOOK STORE 10개 매장에서 홈페이지와 같은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미국유심, 유럽유심 전문공급처이며, 미국 티모바일상품은 LTE무제한속도로 5일부터 30일까지 여행기간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유럽 EE유심과 쓰리심은 유럽 전 지역 사용이 가능하며 공항유심센터 판매가격이 해외공항 구매시보다 최대 50%이상 저렴해서 찾는 이들이 많다.

해외에서 유심 및 통신사 오류로 인한 피해발생시 구매처 고객센터는 필수인데, 오전 9시부터 24시까지 야간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어서 시차가 있는 유럽 및 미주지역에서도 상담이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