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타카라스탠다드 수입원 세정시스템, IBK기업은행간 사업협력 MOU체결

2018년 08월 10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57.jpg

일본 1위 인테리어 주방가구 기업 타카라스탠다드의 공식 수입원인 (주)세정시스템(대표 김경갑)이 IBK기업은행간 대리점 금융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정시스템(대표 김경갑)은 지난 2일, 기업은행과 함께 대리점 금융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용보증기금과 연계하여 자금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기업 상생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 협약은 타카라스탠다드 대리점이 될 인테리어 사업자들의 운영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덜어내고자 대리점주에게 낮은 금리의 신용보증기금 대출을 지원하는 것이다.

(주)세정시스템(대표 김경갑)은 10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타카라스탠다드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써 독보적인 법랑 기술을 활용한 고급 싱크대 및 판넬 제품을 개발, 유통하는 기업이다. 타카라스탠다드는 1912년부터 법랑 제품을 제조하기 시작한 법랑 제품의 선구자이며 106년 전통을 가진 기업으로, 일본 내 500평~1,000평대의 직영매장을 200여개 보유하고 있다. 

법랑 기술은 기본적으로 스틸 표면에 유리 유약을 발라서 고온(850도)으로 가공하는 기술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법랑 판넬은 기본적으로 불이 붙지 않을 뿐 아니라 유독가스도 발생하지 않아서 화재사고를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는 대안이 되고 있다. 법랑 판넬은 스크래치가 나지 않고 충격에 강해서 인테리어 내. 외장제로 손색이 없으며 유성매직으로 낙서를 해도 바로 지워지며 기름때도 잘 지워진다. 특히 곰팡이로 고생하는 가정에서 효과를 볼 수 있고, 국내에서도 지하철 역사나 건축 외장재로 각광받고 있다.

타카라스탠다드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세정시스템(대표 김경갑)은 국내의 타일과 벽지가 인테리어 문화의 중심인 시장에 새로운 건축 내장재로 법랑판넬이 대안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시장확대를 위해 전국의 19개 쇼룸을 구축함과 동시에 오는 30일부터 시작해서 전국에 10여차례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대리점을 구축할 계획이다.

타카라스탠다드의 지역 대리점 개설 조건은 지역 내 인테리어점으로서 시공능력과 고객을 응대하는 기본 마인드를 갖추면 된다.

특히 별도의 비용을 없이 초도 상품 구매를 통해 바로 사업에 적용할 수 있고, 이번 기업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초도 상품 구매비용 역시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타카라스탠다드는 기술기반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기술교육의 강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술교육은 제품 시공 기술 및 대표자 운영 교육, CS교육, 전산교육 등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응대 시 오차가 없도록 진행된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