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트리포드, ‘2018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

2018년 08월 10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810-5.jpg
KT ucloud biz 플래티넘 파트너 트리포드(대표 장민호)가 2018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이어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가 청년이 선호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 문화 정착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정책의 하나로 기업 역량, 정규직 비율, 임금, 근무환경, 양성평등 등 기업문화와 복지정책을 꼼꼼히 따져 선정하는 제도이다. 올해에는 600여 개의 중소기업이 신청해 최종 105곳이 선정됐다.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트리포드는 모든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해 질 높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하여 정시 퇴근과 연차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또한 트리포드는 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외부 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체력 단련, 도서 구매, 문화 활동 등 폭넓은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출산 보육 친화적인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워킹맘, 워킹대디들을 위한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다.

트리포드의 장민호 대표는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제는 저녁이 있는 삶을 추구하는 젊은 직원뿐만 아니라 육아를 병행하는 직원에게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도다"라며 덧붙여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만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