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데이터 온라인, 산업용 IoT 위해 인디펜던트 테크놀로지 인수

2018년 08월 09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20180808090453794.jpg
▲인디펜던트 테크놀로지의 하드웨어(출처=이베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솔루션 공급 업체인 데이터 온라인(DataOnline)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인 인디펜던트 테크놀로지(Independent Technologies)를 인수했다. 신제품 개발을 지원하고 비즈니스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다.

데이터 온라인은 산업 자산 모니터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머신 투 머신(machine-to-machine)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인디펜던트 테크놀로지는 통신, 전력 산업 및 석유 및 가스 생산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의 기술이 결합되면 여러 서비스 부문에서 혁신이 일어날 전망이다.

데이터 온라인의 COO 체트 레샴왈라는 "우리는 산업용 가스, LPG, LNG, 이산화탄소, 오일 및 가스, 물과 같은 여러 자원 모니터링 분야에서 축적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전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간편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인디펜턴드 테크놀로지는 산하에 6개의 회사를 두고 있으며 각각 IIoT를 위한 하나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한다.

웨스록(Wesroc)은 탱크 모니터링 전문이며, 농업, 상업, 산업 분야, 프로판 가스 및 연료 오일 관리 분야 등에서 활약한다. 메트로텔(Metrotel)은 통신용 장비 공급 전문이다. 실내 및 실외 통신 기기를 통합한다.

셰인 다코타(Sheyenne Dakota)는 건설, 농기계, 기타 산업 장비에 사용되는 다양한 와이어, 하네스 등의 제조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베리 테스트 세트(Berry Test Sets)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음성, 데이터 테스트 장비 등을 제공한다.

윈텔(Wintel)은 일반 대중을 위한 전화기, 핸드셋, 스피커폰 부품 제조 업체고 퓨어 타워(Pure Tower)는 셀 타워 산업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정원석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