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델 EMC,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운영체제 업데이트 발표

2018년 08월 09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809-3.jpg
델 EMC가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제품 ‘유니티’와 ‘SC 시리즈’에 대한 소프트웨어 OS(운영체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델 EMC 측은 신규 OS 업데이트로 유니티와 SC 시리즈의 성능과 용량, 데이터 보호 기능 및 가용성을 대폭 개선해 고객들이 데이터센터를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공개된 운영 소프트웨어는 각각 ‘유니티 OE 4.4’와 ‘SCOS(Storage Center Operating System) 7.3’로 델 EMC 유니티와 SC 시리즈 올플래시 및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어레이에 설치할 수 있다. 델 EMC의 맞춤형 고객 지원 서비스 ‘델 프로서포트’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스템 중단 없이 무상으로 신규 OS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유니티는 신속한 설치와 간편한 운영이 가능하며, 통합된 스토리지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티어링(계층화)할 수 있는 델 EMC의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대표 제품이다. 2016년 5월 출시 이후 2년 만에 물리적 용량 기준으로 플래시 스토리지로만 1 엑사바이트 이상이 출하됐다. 신규 OS 유니티 OE 4.4는 파일 복제, 데이터 이동성 및 보안 기능을 강화해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한다.

한편 델 EMC는 현재 델 프로서포트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유니티 OE 4.4와 SCOS 7.3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