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플렁크-지란지교에스앤씨, 산학협력 세미나 개최

2018년 07월 31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스플렁크 특강, 방학특강, 정규강의 프로그램 마련...적극 지원할 예정

0731-4.jpg
스플렁크가 우리나라 대학생들이 경쟁력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 공부를 통해 실무강의를 습득하고, 인턴쉽을 통해 유능한 인력으로 거듭나 채용까지 진행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플렁크 산학협력 세미나는 오는 8월 28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그랜드인터컨티넨탈코엑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보안전문기업 지란지교의 자회사인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와 함께 한다.

대한민국 내 모든 대학교 교수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참가하는 대학들을 대상으로 스플렁크 특강과 방학특강 및 정규강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특강 및 정규과목 진행을 이수하는 대학교 학생들에게는 스플렁크 코리아와 파트너사에인턴쉽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더 폭넓은 채용의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한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의 많은 대학생들이 글로벌 회사를 경험하길 바라며 새로운 기술을 접목해 기업이 원하는 인재, 나아가 대한민국 IT 산업을 이끄는 리더를 성장시키기 위한 산학 협력 프로그램에 각 대학들이 적극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플렁크는 빅데이터, 머신데이터, IoT, 시큐리티 등 다양한 IT분야에서 글로벌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Splunk Enterprise는 IT분야에서 발생하는 로그 및 실시간 이벤트 데이터와 다양한 장비 데이터를 수집하고 모니터링하며 검색, 분류, 분석할 수 있는 엔진을 제공하는 빅데이터 분석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