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여름 소파 창고 개방 할인 잔치 실시

2018년 07월 21일(토)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57.jpg

‘유통거품 제로화 시스템’을 구축한 퍼시픽하우스에서 쇼파 창고 개방 할인 잔치를 벌인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가좌동과 파주 운정가구단지, 김포 율생리 3곳에 있는 물류센터를 9월경 김포 학운리 본사 물류센타 신축 완공 시 이사하는 계획을 갖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3곳 물류센터에 보관 중인 3인 가죽쇼파, 4인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를 새 물류센터로 이사함에 있어, 제품 이동을 하는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창고 개발 할인 잔치를 벌인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대규모의 소파 공장과 MOU계약을 체결하여 직접 제작 및 수입함으로써,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말끔히 없애서 새 상품을 스크래치가구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이번 창고 개방을 통해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품 구입이 가능해졌다. 일반적인 가구 할인매장의 경우 저렴한 제품을 싸게 판매하는 곳이 대부분이지만, 퍼시픽하우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 하고자 찾아온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창고 개방 할인 잔치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원목침대, 매트리스 등 우수한 품질의 침실 가구와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도 포함되어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천연 가죽을 이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독일 오킨사의 모터와 미국 L&P 모터를 사용했다. 또한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가구는 품질보증 10년을 하고 있어, 사용자가 편안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자체 디자인과 제작 수입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검바위에서 도보로 300미터 떨어져 있어 서울, 인천, 경기 고객의 방문이 편리하다.

.

또한 강원과 충청 지역 고객들의 방문을 편하게 하기 위해 남원주ic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인근에 원주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 시 자가와 대중교통 모두 원활하게 방문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야간 개장 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 시간은 월~토요일까지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좀더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이 가능하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