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입매트리스 뱅크, 수입매트리스 패밀리세일 진행

2018년 07월 13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69.jpg

7월 할인 패밀리 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뱅크 매트리스는 수면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매트리스는 옆사람과 함께 사용을 하는 제품이므로 나에게 좋다고 하여 파트너에게도 좋다는 생각은 금물이다”고 전했다.

매트리스는 누웠을 때 느낌의 차이가 큰 상품이다. 그러므로 체험 후 구입하는 것이 권장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인 매트리스 뱅크는 올가을 헨드메이드 상품 전문점 또한 개설 예정이다.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숙면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지만, 수입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지식부족으로 인해 구입 시 장단점을 알 수 없어 섣불리 접근하기가 힘든 게 사실이다. 이 때문에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대구산격지점과 경기 일산점을 운영하는 매트리스 뱅크는 미국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외 헨드메이드 매트리스와 다양한매트리스를 런칭하고있으며, 이런 제품들을 이번 패밀리세일 기간 중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중가 대비 50%~80% 창고 대방출 할인을 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뱅크 매트리스의 창고개방세일은 1년에 한 번 실시되는 패밀리세일이다. 수입매트리스의 문턱을 낮추어 라돈매트리스 사용 중이던 일부고객은 대체상품으로 교체를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매장방문또는 2개지점에서 확인이가능하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