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울산고양이분양 전문업체 '야옹야옹캣' 여름맞이 분양가 최대 8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2018년 07월 12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58.jpg

요즘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분양하는 샵들은 많지만 고양이만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업체가 흔치 않다. 이에 울산고양이분양을 찾는 분들에게 고양이분양 전문업체 '야옹야옹캣'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야옹야옹캣은 포항, 경주, 구미, 경산, 대구와 같이 주변지역에서 50여마리 이상의 어린 자묘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으며, 전문 브리딩을 겸하며 운영하는 대표에게 1:1 맞춤상담을 통해 신중한 결정을 할 수 있어서, 처음 고양이를 입양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알려져 있다.

야옹야옹캣은 다년간 직접 브리딩을 경험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사업자등록과 동물판매업 허가를 내고 운영되는 곳이며, 고양이분양을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양이키우기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농장이나 공장에서 오는 아이들은 일체 없으며, 직접 출산과정을 지켜본 아이들과 허가신고가 완료되고 시설구축이 가정환경과 가장 비슷한 소형 전문 캐터리에서만 데리고 오기에, 건강하고 활발한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입양 전 협력 동물병원을 통해 기본검진 및 전염성질병검사를 마친 고양이만 당일 입양이 가능하며 방문 당시 용품 구입을 물론 모든 고양이들이 당일 입양 가능한 상태로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야옹야옹캣 대표는 "강아지와는 다르게 고양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에 반드시 전문가에게 충분한 조언을 듣고 안전하게 입양해야 한다"라며 "건강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야옹야옹캣 이기에 사후관리에 대해 100% 책임을 지고 성묘가 될 때까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입양 후 건강상 문제가 생길 경우 협력병원을 통해 철저하게 관리 후 인도하는 것을 약속하며 이에 대한 내용을 계약서에 꼼꼼하게 기재한 후 소비자에게 고지하기에 차후 사기분양과 같은 피해사례를 찾아볼 수 없는 안심업체이다.

울산 야옹야옹캣에서는 먼치킨, 스코티쉬폴드, 아메리칸 컬, 러시안블루 등의 고양이분양이 인기가 있으며, 모두 순종의 고양이만 관리 중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