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르투아(ARTOIS), 문화와 동행한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종료

2018년 07월 11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57.jpg

향수힐링케어 브랜드 아르투아(ARTOIS)가 지난 10일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선보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아르투아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알코올 향취가 느껴지는 향수, 끈적이는 바디케어를 꺼리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고급향수 향의 향수바디케어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고객들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향수 향과 동일하다”, “사용해 보니 끈쩍이지 않아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르투아 마케팅 관계자는 “낯선 장소,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에 대해서는 호감도가 낮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매월 한 번씩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결과 재방문율이 높아지고, 매출 역시 상승하였다”며, “앞으로도 문화와 동행하는 브랜드로서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 및 SNS에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르투아 팝업스토어는 매월 둘째주 화요일 진행되는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시네마 브런치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