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애플 아이폰8·플러스·X·6S·7·SE 등 0원 재고 소진 작업

2018년 07월 04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44.jpg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9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홍콩 KGI 증권분석가인 궈밍츠는 스마트폰 케이스 제조사들로부터 받은 설계도면 등을 분석하여 스펙을 예상했다.

‘아이폰9’는 홈버튼과 터치ID가 사라졌고, 상단 노치는 그대로 유지되며 노치부분에는 페이스ID를 위한 트루뎁스(TrueDepth) 관련 카메라 모듈이 들어갈 전망이다. 또한, 후면부는 단일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며 세로모드(인물사진 모드)를 제공하면서 2번째 카메라 렌즈를 대체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배경을 흐리게 처리하는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다.

‘아이폰9’는 중저가로 만들어 OLED가 아닌 LCD가 사용되어 판매량을 늘릴 전략으로 파악된다.

한편, 애플의 신형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회원 수 79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은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재고떨이 이벤트에 나선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7 10만 원대, 아이폰6S, SE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구매 시 가입유형, 요금제 상관없이 사은품으로 애플 정품 에어팟을 100% 전원 지급한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LG V30 10만 원대, 갤럭시S9 3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LG G6, 갤럭시A7 2017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가 이벤트로 진행되는 전 모델은 최소 출고가 기준으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이는 제휴카드 할인이 아닌 실제 할인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