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5 (금)
한국전자인증, 디지서트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로 선정돼
상태바
한국전자인증, 디지서트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로 선정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6.22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는 전세계 16곳에만 부여...한국 기업으로는 유일

▲ Digicert 〮 한국전자인증 Platinum Elite Partner 협약식. 좌측 한국전자인증 정경원 사장, 우측 디지서트 한국지사 나정주 이사
▲ Digicert 〮 한국전자인증 Platinum Elite Partner 협약식. 좌측 한국전자인증 정경원 사장, 우측 디지서트 한국지사 나정주 이사
한국전자인증(대표 신홍식)이 디지서트(DigiCert)로부터 인증사업 파트너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Platinum Elite Partner)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히고 이를 기념해 SSL인증서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는 전세계 16곳에만 부여하고 있다.

디지서트는 고객 규모, 매출 실적, 전문성 수준에 따라 플래티넘 엘리트, 플래티넘, 골드, 실버 4단계로 파트너 등급을 나누고 있다. 가장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는 전세계 16곳에만 부여되는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전자인증이 선정된 것이다.

한국전자인증은 이번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 선정을 기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업용 일반 SSL 인증서를 신규 신청하는 고객에게 SSL인증서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업들에게는 EV SSL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므로, 평소 EV SSL 설치를 고민하고 있던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된다는 것이 한국전자인증 측 설명이다. EV(Extended Validation) SSL 인증서는 녹색주소 창을 통해 온라인 사이트의 진위여부와 보안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신뢰 수준의 인증서다.

한국전자인증 정경원 사장은 “이번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 선정으로 디지서트와의 전략적 협력관계를 더욱 더 강화하게 되었다”며 “7월부터 크롬브라우저의 SSL인증서 의무화로 시장규모가 확대되는 만큼 영업 및 마케팅 강화로 SSL 인증서 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서트 SSL인증서는 페이스북, IBM, 페이팔 등 글로벌 상위 기업과 세계 100대 은행의 97%, 세계 500대 대기업의 89%가 웹사이트 보안 강화 및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이용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