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0 (금)
원목가구 전문 퍼시픽하우스, 에코 우드슬랩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원목가구 전문 퍼시픽하우스, 에코 우드슬랩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5.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a4d31a3d1.jpg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에 물류센터를 운영 중인 원목가구 전문 퍼시픽하우스가 에코 우드슬랩 특별전을 실시한다. 친환경 원목가구 오뜨와 오뜨뮤직, 쓰리모션 리클라이너소파 k1737을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호두나무 원목을 이용한 에코 우드슬랩은 침대, 식탁, 거실장, 화장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었다. 호두나무(월넛)는 이번 남북 정상회담 테이블로 사용될 정도로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나무로 우드슬랩 원목 중에서도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원목 수종이다.

에코 우드 슬랩은 국내 제작을 기반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식탁의 경우 요즘 흔히 사용하는 철제가 아닌 원목을 사용하여 원목 자체의 자연스러움을 높게 살렸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많은 우드슬랩 판매점이 있지만, 최고의 우드슬랩 구입을 원하시는 고객은 다른 전시장을 들러보고 최종적으로 퍼시픽하우스 전시장 방문을 하길 권한다. 그만큼 품질과 가격에 자신이 있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슨 이번 주말 에코 우드슬랩 출시와 함께 라본 매트리스로 불안해하는 고객을 위해, 친환경 인증 해외 매트리스인 템퍼 페딕, 나이트세라피, 이스트맨하우스, 체리플렉스, 페르도미어 등과 다양한 퍼시픽하우스 자체 상품인 프리미엄 S시리즈 매트리스도 함께 할인 판매 한다고 한다.

퍼시픽하우스는 직접 설계, 제작, 수입, 판매하는 회사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거품을 완전히 제거하였으며, 정직한 가격과 품질을 바탕으로 정찰제 판매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퍼시픽하우스 전시장은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 검암점과, 강원 원주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리클라이너소파 및 원목가구, 원목침대, 원목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야간 개장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은 월~토요일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좀 더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