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일품양평해장국, 소규모창업에 가성비 높여

2018년 05월 24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63.jpg

예비창업자들은 프렌차이즈 체인점을 창업하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프렌차이즈는 실패확률이 낮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를 받아 초보 창업자들도 배우면서 사업을 할 수 있다. 특히 유망아이템과 적은 투자비용으로 예비창업자의 눈길이 바쁜 모습이다. 실제로 외식창업시장에서 많은 업체가 오래 버티지 못하고 경쟁에서 살아남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아울러 수익성에서 최저임금 상승으로 인한 인건비 상승과 임대료와 물가상승, 그리고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은 고정적인 수익률이 보장되어야 운영될 수 있는 환경을 보여준다. 특히 소규모창업의 경우 소자본이 전재산인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더욱더 수익성을 꼼꼼히 체크하여야 한다.

소규모 창업아이템 중 일품양평해장국은 본사에서 운영하는 물류창고가 있어 메리트가 있다. 본사에서 직접 엄선하고 연구한 가공법과 재료들로 만들어진 해장국은 10평 남짓한 소규모창업자들에게 아르바이트를 따로 고용하지 않아도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맛의 품질도 동일한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업체의 부엌을 크게 설비하지 않아도 운영이 가능하여 창업자가 공급단가를 줄일 수 있어 투자 리스크가 적다. 또한 일품양평해장국은 소규모창업시장에서 자주 발견되는 가맹수 증가를 무분별하게 늘리지 않는 것도 수익률 상승에 보탬이 되고 있다. 

한편 일품양평해장국 대표는 “전문교육을 받은 본사 슈퍼바이저와의 상담으로 운영상 어려움을 전해 듣고 소통하며 함께 해결해 가는 과정이 본사와 가맹점을 함께 키우고 있다”라고 말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일품양평해장국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