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젬알토, 법 집행기관 위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공

2018년 05월 23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jpg
▲지문과 사이버 보안 이미지(출처=퍼블릭 도메인 픽처스)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 젬알토(Gemalto)가 미국의 공공 안전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인 캘리버 퍼블릭 세이프티(Calibre Public Safety, 이하 캘리버)와 협력해 법 집행 기관 및 기타 정부 기관에 효율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은 젬알토의 세이프넷(SafeNet) 인증 서비스와 캘리버의 공공 안전 전문 지식 및 기록 관리 방법을 결합해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ID 및 데이터 보호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법 집행기관으로서는 범죄를 저지하기 위해 빠른 시간 내에 정확한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정보에는 용의자의 지문, 범죄 이력 등 민감한 데이터가 포함된다. 그리고 이런 데이터에 접근하려는 사람들은 이중 인증 등 보안 절차를 거쳐야 한다.

젬알토와 캘리버는 법 집행 기관의 모바일 소프트 토큰과 물리적인 토큰을 위한 포괄적인 고급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당국은 토큰을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IT 전문가들의 작업 시간이 절약된다. 또 광범위한 보고서를 통해 인증이 진행되는 모든 과정을 즉시 확인하고 추적할 수 있다.

캘리버의 공공 안전 담당 부사장인 그렉 멀리헌은 "우리는 공공 안전 클라우드 인프라를 활용함으로써 강력한 보안 및 위험 완화를 제공한다. 또 빠르고 효과적인 솔루션 배치, 예산 및 접근 방식의 복잡성 감소 등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젬알토의 인증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 프랑수아 라스니에는 "젬알토는 정부 기관과 오랜 시간 동안 함께 일한 역사가 있으며 따라서 정부 기관이 요구하는 고유의 보안 수준을 잘 이해하고 있다. 젬알토의 인증 솔루션은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이며 규제 기관의 감사도 통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원석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