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세연테크, 보안 기능 강화된 하드웨어 기반 실시간 원격제어 시스템 출시

2018년 05월 16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암호화 기반의 EHA-EHD 이미지
▲ 암호화 기반의 EHA-EHD 이미지
세연테크는 임의의 DVR, NVR, VMS, PC 등의 원격제어 시스템인 EdgeHandler 제품군을 2018년초 출시한 이래, 해킹 등을 방지하기 위해 LKS(Local Key Server)가 적용된 제품군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LKS는 DRM 기반의 암호화 전송기술로서, 현재 IP TV 등에 활용되고 있다. 

EdgeHandler 제품군은 어댑터(EHA200)와 디코더(EHD200)으로 구성되는데, 이 LKS 기반의 하드웨어 key를 디코더에 탑재를 하면, 디코더에 등록된 어댑터 및 디코더에 접속하는 PC의 전송구간을 양방향으로 암호화 한다.

디코더는 어댑터에 연결된 원격지에 있는 제조사가 서로 다른 기기(DVR, NVR, PC, VMS)를 하나의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상감시, 저장, 검색, 릴레이를 이용한 제어, 양방향 음성지원이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최대 64개의 어뎁터를 등록가능하며, 원격지의 PC에서 디코더로 접속하여 어댑터에 연결된 DVR/NVR/PC등의 제어도 가능하다.

세연테크 측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원격제어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한 하드웨어 기반의 원격제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라며 “최근 국내 원자력발전소 및 지자체의 보안센터에 설치 운영이 되고 있으며, CCTV뿐만 아닌 다양한 응용처를 찾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