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피앤피시큐어, 베트남 다낭에서 전직원 해외 워크숍 진행

2018년 05월 16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피앤피시큐어, '2018 다낭 워크숍'
▲ 피앤피시큐어, '2018 다낭 워크숍'
피앤피시큐어(대표이사 박천오)가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베트남 다낭에서 해외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피앤피시큐어는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베트남 현지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대표이사를 비롯한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피앤피시큐어 워크숍은 국내 사업의 성공을 기반으로 한 해외 수출 확대를 위한 전략점검과 이에 따른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기진작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피앤피시큐어 박천오 대표는 “지금까지 우리가 해온 것처럼 지속적인 도전과 노력을 함께하자” 라고 말했으며, 피앤피시큐어 직원은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한 해외 워크숍의 진행으로 회사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노력과 투자를 아까지 않는 모습에 매우 감동스럽다.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워크숍이어서 매우 즐겁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앤피시큐어는 DB 보안 솔루션 DBSAFER의 성공을 시작으로, DB 접근제어와 System 접근제어를 통합한 통합접근제어 솔루션으로 고도성장을 꾸준히 이어왔다. 현재 일본 보안 시장에서의 선전은 물론, 개인정보접속기록관리 솔루션 INFOSAFER, 실시간 파일 암호화 솔루션 DATACrypto, SQL Client 중앙관리 솔루션 QueryBox-S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출시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