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25 (금)
스콥정보통신, ‘2018 Japan IT Week Spring’ 참가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2018 Japan IT Week Spring’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5.14 18: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관리 솔루션 ‘스마트아이피(SmartIP)’, ‘아이피스캔(IPScan)’ 소개

▲ ‘2017 재팬IT위크 춘계’에 참가한 스콥정보통신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네크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스마트아이피(SmartIP)'와 ‘아이피스캔(IPScan)’을 선보였다.(사진 제공-스콥정보통신)
▲ 스콥정보통신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네크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스마트아이피(SmartIP)'와 ‘아이피스캔(IPScan)’을 선보였다.(사진 제공-스콥정보통신)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이 ‘2018 Japan IT Week Spring’에 참가해 네트워크 보안 관리 솔루션 ‘스마트아이피(SmartIP)’ 및 ‘아이피스캔(IPScan)’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콥정보통신의 스마트아이피는 통합 IP/MAC자원 관리 및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으로 IoT 디바이스를 비롯한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하여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하며, 정책에 따라 사용자 인증 및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자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제품이다.

스콥정보통신은 지난 2005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세계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를 비롯하여 약 200여 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스콥정보통신은 일본 내 주요 IT, 정보보안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본 최대 IT박람회인 ‘2018 Japan IT Week Spring’과 일본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 전시이벤트인 ‘인터롭 도쿄(Interop Tokyo) 2018’, 하반기 최대 일본 IT쇼 ‘Japan IT Week Autumn 2018’를 비롯하여 ‘오사카 DIS ICT EXPO’과 같은 지역 밀착 ICT 전시회 등 다수의 일본 전시 행사에 참가해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최근 일본 경제산업성은 강력한 사이버보안 대책을 실시한 IoT투자 기업에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제4차 산업혁명을 앞두고 기간계 시스템을 포함한 기업의 IT화를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세제우대조치를 검토하고 있으며, 업종을 초월한 오픈이노베이션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를 촉구하여 일본기업의 사이버보안 강화와 생산성 혁명을 지원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2020년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공공기관, 기업에서 서버와 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로봇, 센서, 공작기기, 사이버보안 제품 등ICT인프라 및 사이버보안에 대한 전략적 투자로 일본 정보보안 시장은 점차 확대될 전망이다.

김찬우 스콥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최근 일본에서는 사이버공격으로 인한 정보유출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네트워크 접근제어, IP관리 및 L2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져 내부 보안시장 확대가 예상되고 있다”라며 “이러한 시장 상황을 사업 기회로 활용해 일본 로컬 브랜드가 쉽게 따라할 수 없는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 대비 높은 품질 만족도로 일본시장 내 입지를 한층 더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