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인프라웨어, 13분기만에 흑자전환 성공…매출 성장세 지속

2018년 05월 14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514-7.jpg
인프라웨어가 13분기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인프라웨어의 K-IFRS 별도기준 매출액은 전기 대비 92%, 전년동기 대비 166% 성장한 61억원, 영업이익도 13.7억원을 기록했다. K-IFRS 연결 기준 매출액도 62억원으로 전기 대비 80%, 전년동기 대비 115% 성장했으며 영업이익도 10억원 이상이다.

인프라웨어 매출액 성장 및 흑자 전환은 사업의 두 축인 오피스 및 모바일 게임의 시장 확대와 비용 절감 노력의 결과라 할 수 있다.

매출액의 60%를 차지하는 오피스 사업은 해외 매출 비중이 약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강화로 매출액이 계속 성장하고 있다.

전세계 7천5백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한 클라우드 오피스는 일 평균 5만명 이상의 신규 사용자가 가입하고 있다. 매일 약 50만 건의 신규 문서가 생성되는 등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유료 사용자 수 및 광고 수익 또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 게임 사업 부문은 자체개발한 모바일 게임 ‘타운스테일(Town’s Tale)’과 ‘페이탈레이드(Fatal Raid)’가 대중성 및 게임성을 인정받아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인프라웨어 이해석 대표이사는 “혁신을 거듭한 결과 오피스 관련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 해 런칭한 모바일 게임 2종도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라며 “혁신을 통한 성장을 계속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