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51 (화)
아틸라(ATILa), 6가지 기능을 갖춘 올인원 토탈크림 선보여
상태바
아틸라(ATILa), 6가지 기능을 갖춘 올인원 토탈크림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4.20 2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아틸라 수정본.jpg

뷰티 & 아로마 전문 브랜드 아틸라(ATILá)에서 올인원 크림, 마스크팩 등 10여종 화장품으로 중국 위생허가(CFDA)를 진행하고 있다.

예로부터 우리선조들이 미용에 즐겨 사용한 동백오일을 사용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성장한 아틸라의 올인원 크림은 스킨, 로션, 에센스, 세럼, 수분크림, 영양크림의 6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림에는 동백오일, 홍삼추출물 등 풍부한 식물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주)아틸라 최원석 대표는 “베트남,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시아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며 "중국의 북경, 샹해, 청도 등 10여곳의 도시에 판매채널을 갖추고 있어, 작년부터 중국 화장품시장 공략을 위해 위생허가(CFDA)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틸라 UV컨트롤 선블럭과 비비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4계절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백탁현상(피부가 하얗게 보이는 것)은 물론 끈적임과 번들거림까지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맑고 환해지는 피부를 가꿔주는 자외선차단제과 올인원 크림만으로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최 대표는 "5월부터 로즈힙, 아보카도, 그린티씨드 바디오일 출시를 기념하여 프리미엄 입점 매장인 HDC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동시에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