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수입매트리스 '에어룸', 씰리 템퍼 등과 함께 할인 이벤트 중

2018년 04월 20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81.jpg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4월 마지막 날까지고급 수입매트리스인 "에어룸" 브랜드에 대해서 한정수량으로 특가판매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수입매트리스 중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 제품인 "에어룸" 브랜드 제품의 할인을 통해서, 고급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기획되었다고 한다.

수입매트리스 에어룸은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의 매트리스로,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다.

이번 행사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비자들의 직접 문의를 통해서 재고 상황을 확인해야 하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분당 및 경기도 광주의 어정가구단지와 흥덕가구단지와 인접한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수입하여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다. 특히, 씰리나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대중적인 브랜드뿐만 아니라, 친환경 브랜드인 브렌트우드홈이나 미국 '백악관침대'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에어룸” 등을 취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홍채희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