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브레인즈스퀘어, 시큐드라이브로 'RSA 2018 컨퍼런스' 참가

2018년 04월 20일(금)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420-4.jpg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4월 16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글로벌 정보보호 콘퍼런스인 ‘RSA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브레인즈스퀘어는 2014년부터 ‘시큐드라이브(SECUDRIVE)’라는 제품 브랜드로 5년 연속 단독 부스로 참가하고 있다.

이번 콘퍼런스 기간 동안 브레인즈스퀘어는 ‘Data Security Made Simple’이라는 주제로 문서중앙화를 위한 파일 서버 보안 솔루션, 보안 USB와 복사방지 솔루션을 선보였다.

파일서버 보안 솔루션은 공유 폴더 중심의 협업 환경에서 자료 유출 걱정 없이 안전하게 문서를 작업하는 방안을 제공한다. 정보유출방지 기능을 내장시킨 보안 USB는 자료 이동 시 USB에 저장된 데이터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보호한다. 파일서버보안솔루션과 보안USB를 결합하여 파일 공유와 이동 과정에서 정보 유출을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올인원 보안 솔루션으로 제품을 소개했다.

브레인즈스퀘어 박정환 전무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중소기업을 주 타깃으로 쉽게 설치하고쉽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보안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시큐드라이브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했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인즈스퀘어는 현재 미국과 일본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