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닌텐도, SNES 클래식 에디션 발표

2018년 04월 09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jpg
(출처=플리커)
닌텐도가 오리지널 슈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현대판인 SNES 클래식 에디션을 발표했다. 이 에디션에는 20개 이상의 게임이 설치돼 있다.

SNES 클래식 에디션에는 재미있는 게임이 많다. 콘트라3와 파이널 판타지3 같은 고전 명작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팬들이 새로 나온 게임기를 사야하나

매니아들을 망설이게 하는 것은 79달러 99센트(약 9만원)에 달하는 가격이다. 21개의 고전게임이 담긴 게임기에 매겨진 가격 치고는 다소 높은 편이기 때문. 게다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를 구독할 경우 해당 게임을 전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니 더욱 망설여지게 된다. 게다가 닌텐도는 연말 전에 게임기의 생산을 끝낼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기를 사야 하는 큰 이유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스타 폭스2가 설치돼 있다는 점이다. 이 게임은 닌텐도 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알려진 바가 적은 게임이다. 게임이 완성되긴 했지만 공식적으로 대중에게 공개된 적이 없기 때문이다. 이 환상의 게임은 현재로서는 오로지 SNES 클래식 기기로만 만나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전에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지만 이 게임의 제목은 과거에 공개되었고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오래전 게임이기 때문에 그래픽이 좋아보이지는 않겠지만 인생 첫 번째 게임이라고 생각한다면 스타 폭스2는 즐거운 게임이 될 것이다.

스타폭스2외에도 SNES에는 21개의 멋진 게임 타이틀이 있다. 레전드 오브 젤다 : 과거에서 온 링크를 비롯해 동키콩 컨츄리와 같은 게임은 여전히 최고의 게임 반열에 들어간다.

위아람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