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35 (금)
다누온-네오와인, 차세대 보안 콘텐츠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다누온-네오와인, 차세대 보안 콘텐츠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21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용태 다누온 대표(왼쪽)와 이효승 네오와인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하는 모습
▲ 김용태 다누온 대표(왼쪽)와 이효승 네오와인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하는 모습
다누온(대표 김용태)이 네오와인(대표 이효승)과 차세대 보안 콘텐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다누온은 직접 개발하고, 인도에서 12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커뮤니티 기반의 HTML5 게임 플랫폼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이번 협력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오와인은 복제방지, 데이터암호화 칩 전문 반도체 기업이다. 주력기술은 마이크로 SD 메모리카드를 스마트폰에 삽입하고, 전용 앱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모든 도감청을 비롯한 해킹으로부터 안전해 질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앱, 사물인터넷, 드론 등과 연계해 사용자의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한다.

네오와인의 기술력이 다누온의 게임 플랫폼에 적용돼 로그인, 게임머니 보호 등을 서버가 아닌 사용자의 모바일에서 직접 보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안시스템의 새로운 장이 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김용태 다누온 대표는 “보안이 강화된 물리보안 장치를 통한다면 사용자의 민감한 정보 등을 다뤄야만 하는 콘텐츠에 대해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며 “양사의 강점과 기술을 융합해 차세대 보안 콘텐츠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