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씨엔플러스, 에스엠테크놀러지와 랜섬웨어 차단 솔루션 라이선스 계약

2018년 03월 13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인력 파견, 기술 교육 등 지원…이달부터 본격적 마케팅 활동 펼칠 예정

씨엔플러스(대표이사 김영식, 문원식)는 최근 에스엠테크놀러지와 ‘PC 내 데이터 훼손 및 유출 사전 차단 솔루션’ 제품들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씨엔플러스는 에스엠테크놀러지 제품들에 대한 국내 및 해외 판권을 확보하게 됐다. 국내의 경우, B2B와 B2C, 나라장터를 통한 지자체 판매 활동을 주로 하며 해외의 경우 일본 독점 판권을 확보해 우선적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점차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씨엔플러스가 바로 영업 활동에 돌입할 수 있도록 인력 파견과 기술 교육 등을 지원하고, 영업 조직과 설치, 운영에 필요한 기술 조직을 구성하는 등의 내용이 담긴 업무 제휴를 통해 이달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에스엠테크놀러지 주요 제품인 ‘독스토리(DocStory)’는 랜섬웨어를 포함한 악성코드로 인한 데이터 훼손 및 데이터 탈취를 목적으로 하는 공격에 대해 원천 차단하고 실시간 데이터 백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씨엔플러스 김성기 기술이사는 “기존 예방 시스템은 방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추가 장비도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비용이 발생하는 반면, 에스엠테크놀러지 보안 솔루션은 추가 장비 없이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 수준의 방어 효과를 볼 수 있어 시장 경쟁력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