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00 (금)
아크로니스,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아크로니스,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13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 데이터 보호 지원 강화

0313-4.jpg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구글 클라우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 통합을 위한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크로니스 파트너 및 고객들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지역이 전세계적으로 확대되며, 업로드 속도가 향상은 물론, 각 국가별 데이터 주권(저장된 데이터가 위치한 국가의 프라이버시 규정 집행, 해외에 저장한 데이터를 호스팅 국가의 정부가 ‘소환’하지 못하도록 막는 국가법에 적용을 받는지에 대한 문제와 관련이 있음)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선택 옵션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다양한 국가의 사용자들에게 서비스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아크로니스는 향후 출시하는 백업, 재해 복구, 파일 공유 및 동기화 솔루션에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과의 통합을 적용할 계획이다.

아크로니스 존 자니(John Zanni) 사장은 “구글 클라우드와 아크로니스 백업 제품의 통합은 사용자들이 기대했던 가장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였다.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에 투자하는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에서 구글 클라우드와 아크로니스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이 아크로니스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구글 클라우드의 전략적 기술 파트너 총괄 아담 매시(Adam Massey) 디렉터는 “데이터 보호를 위해 스토리지 제품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데이터 보호 분야에서 확고한 리더십을 가진 아크로니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추구하는 데이터 보호의 여정이 한결 간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