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라온시큐어, 2018년 신입공채 4기 모집

2018년 03월 12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0312-5.jpg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는 2018년 신입공채 4기 모집을 통해 미래에 대한 열망과 현재에 몰입하는 실행력을 지닌 인재를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영업, 개발, 경영, 기획, 기술 등 다양한 직군에서 대졸 신입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이달 19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며,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를 통해 입사하게 될 신입사원에게는 탄력근무제를 통한 유연한 근무 및 회사콘도 및 차량 지원, 사내 동호회 지원, 장기근속 시 포상 및 리프레쉬 휴가 등 자부심과 워라밸 만족도를 높일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라온시큐어는 고용노동부로부터 안정된 생활을 보장할 수 있는 수준의 초임 지급, 일과 생활의 균형 보장, 우수한 복지혜택 제공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8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여성 직원 비율이 25%로써 보안업계의 여성 비율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편이며 재직 중인 여성 직원들은 사무직을 비롯해 개발직, 영업직, 화이트해커 등 다양한 직무에서 역량을 펼치고 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모바일 정보보안 분야를 선도해가는 회사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신입사원을 찾고자 올해도 공채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공채 과정을 통해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일자리 창출 기여에 일조하는 한편 경쟁력을 갖춘 미래형 인재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