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남양주 수입매트리스멀티샵, 설맞이 에어룸, 씰리 특가 및 저상형프레임 증정 이벤트

2018년 02월 14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134.jpg

남양주덕소에 위치한 해외직수입 매트리스 매장 케빈앤돈(대표 윤범석)은 설 명절을 맞아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수입브랜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등 매장에 전시된 13가지 브랜드 전 제품을 4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패밀리침대와 저상형침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매트리스 2조를 세트로 구입시 SS+SS, SS+Q, Q+Q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를 무료로 드리는 특급이벤트에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지난해 말 진행되어 많은 호응이 있던 슈퍼싱글 프레임 증정 이벤트도 일주일간 추가로 진행한다.

또한 본격적으로 설 연휴가 시작되는 14일부터 18일까지는 케빈앤돈 설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특별사은품이 증정되며, 세가지 품목 중 선택 가능하다.

케빈앤돈은 해외수입매트리스의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제품의 공급을 목표로 지속적인 확장 발전을 이루고 있는 신생매장이다.

한편 설연휴 동안 케빈앤돈은 설날 당일(16일)을 제외하고 정상적으로 영업하며,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