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설맞이 미국수입매트리스 전문수입회사 '코지슬립' 씰리템퍼매트리스 및 에어룸 등 한주간 최저가 이벤트 진행

2018년 02월 13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80.jpg

미국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수입하는 코지슬립에서 2018년 설연휴를 맞이하여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연휴는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가오는 봄맞이 이사철을 맞이하여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최저가 보장제도는 수입매트리스 중 대표적인 씰리 H5 모델을 89만원,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제품을 145만원이라는 최저가 보장제도를 통해서 가격을 오픈하고,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이번 설 연휴가 끝나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중 가장 큰 규모를 보여주는 씰리템퍼 인터네셔널이라는 거대 회사로 세 회사가 합병한 상태이다. 가성비가 뛰어난 씰리와, 고급모델을 담당하는 스턴스앤포스터, 그리고 메모리폼 선두주자 템퍼페딕으로 구성되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식되고 있다.

그리고, 에어룸 매트리스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중 가장 상급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미국 현지에서도 주요 고객들이 헐리웃 스타나 정계인사 등 인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국내에서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코지슬립'에서는 가장 할인폭이 큰 매트리스라고 한다. 가격으로 인해서 좋은 매트리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을 없애기 위해서라고 한다.

브렌트우드 홈은 미국에서 30년 넘게 고급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생산하면서 쌓여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소재와 연구 개발을 통해서 지지력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애견용품, 요가용품, 각종 침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젤 성분이 포함된 메모리폼이나, 지지력이 강한 스프링 침대, 라텍스 침대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하며, 25년 워런티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이는 회사이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