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45 (목)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 도쿄 기프트쇼서 선보여
상태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 도쿄 기프트쇼서 선보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2.13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jpg

‘안심하고 예뻐지자’는 슬로건 아래 ‘끝없는 호기심과 상상력을 즐거움으로 만들어주는 꿈의 브랜드’를 표방하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가 ‘제85회 도쿄 인터내셔널 기프트쇼(이하 도쿄 기프트쇼)’에 참가했다.

‘뿌띠슈’는 물의 요정 양 캐릭터 ‘뿌띠슈’, 컵 고양이 ‘미꼬’, 외계 왕자 ‘에이빙빙’ 등 각각의 스토리가 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유해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엄마 고객들 사이에서도 알려지고 있는 브랜드다.

‘뿌띠슈’는 이번 ‘도쿄 기프트쇼’에서 △워시오프 타입의 수성 매니큐어 ‘워터팡팡’ 네일 △오랜 기간 아이들의 구강상태에 대해 연구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된 ‘깔끄미 양치세트’ △면 100% 시트를 사용한 어린이 전용 마스크시트 ‘리얼 프루츠 시트마스크’ △모든 구성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깔끄미 바디케어라인’ 등 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도쿄 기프트쇼’에서 참석한 전 세계의 바이어들로 부터 친환경제품 ‘뿌띠슈’에 대해 알려졌다고 한다.

뿌띠슈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유해물질을 배제한 안전한 제품까지 더해진 자사 제품을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이번 ‘도쿄 기프트쇼’를 해외시장으로 뻗어나가는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7일부터 9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도쿄 기프트쇼는 아시아 및 일본 소비재 박람회이자 국제 디자인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리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에는 전 세계 2,500여개의 회사가 참가했으며, 약 25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