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 도쿄 기프트쇼서 선보여

2018년 02월 13일(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52.jpg

‘안심하고 예뻐지자’는 슬로건 아래 ‘끝없는 호기심과 상상력을 즐거움으로 만들어주는 꿈의 브랜드’를 표방하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뿌띠슈’가 ‘제85회 도쿄 인터내셔널 기프트쇼(이하 도쿄 기프트쇼)’에 참가했다.

‘뿌띠슈’는 물의 요정 양 캐릭터 ‘뿌띠슈’, 컵 고양이 ‘미꼬’, 외계 왕자 ‘에이빙빙’ 등 각각의 스토리가 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유해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엄마 고객들 사이에서도 알려지고 있는 브랜드다.

‘뿌띠슈’는 이번 ‘도쿄 기프트쇼’에서 △워시오프 타입의 수성 매니큐어 ‘워터팡팡’ 네일 △오랜 기간 아이들의 구강상태에 대해 연구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된 ‘깔끄미 양치세트’ △면 100% 시트를 사용한 어린이 전용 마스크시트 ‘리얼 프루츠 시트마스크’ △모든 구성품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깔끄미 바디케어라인’ 등 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도쿄 기프트쇼’에서 참석한 전 세계의 바이어들로 부터 친환경제품 ‘뿌띠슈’에 대해 알려졌다고 한다.

뿌띠슈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유해물질을 배제한 안전한 제품까지 더해진 자사 제품을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이번 ‘도쿄 기프트쇼’를 해외시장으로 뻗어나가는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월 7일부터 9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도쿄 기프트쇼는 아시아 및 일본 소비재 박람회이자 국제 디자인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리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에는 전 세계 2,500여개의 회사가 참가했으며, 약 25만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