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00 (금)
한얼화물,한얼플라스틱 한기훈 대표 2017 한국을 빛낸 청년 CEO 수상
상태바
한얼화물,한얼플라스틱 한기훈 대표 2017 한국을 빛낸 청년 CEO 수상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2.13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jpg

한얼화물, 한얼플라스틱의 한기훈 대표가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선정 2017 한국을 빛낸 청년CEO로 선정됐다.

올해 28살이 된 한기훈 대표는 벌써 6년째 한얼화물이라는 화물운수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군대를 제대하고 취업보다는 창업을 선택해 6년만에 수십명에 달하는 직원들을 관리하고 있다.

작년에는 한얼플라스틱이라는 자회사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해외 수출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고 계속해서 아시아 지역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사업뿐만 아니라 자신의 창업 경험을 토대로 청년들의 창업관련 강의도 하며 강사로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아울러, 취업과 창업 사이에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무료로 강의나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한기훈 대표는 “우리나라의 훌륭한 청년사업가들 사이에서 부족한 제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고 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수년째 해오고 있는 어려운 가정을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와 창업을 고민하고 정보가 필요한 청년들을 위해 무료로 강의도 할 생각이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