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길벗스쿨, 초등학생 독해학습서 ‘기적의 독해력’ 학습 서포터즈 1기 모집

2018년 01월 22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예약판매와 함께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1기 모집 및 각종 이벤트 실시

71.jpg

교육브랜드 길벗스쿨이 최근 ‘기적의 독해력’의 예약판매 실시와 함께 학습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길벗스쿨이 이번에 출시하는 초등 독해 학습서 ‘기적의 독해력’은 총 4권으로 독해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P 단계부터 1, 2,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짧은 문장부터 문학 작품, 비문학 제재까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전 학년을 대상으로 모든 학습의 기본이 되는 독해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정식 출간을 앞두고 진행되는 ‘기적의 독해력’ 예약판매는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YES24, 알라딘, 교보, 인터파크 등 주요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시작되며, 정식 출간 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첫 번째로 기적의 독해력을 포함한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한글 학습 등 길벗스쿨의 기적의 학습서 시리즈를 월 최대 2회 선택해 총 5개월 간 체험하며 학습 리뷰를 진행하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6세~초등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총 100명을 선정해 활동 교재 증정 및 활동비 지급, 우수자와 우수팀 시상, 매월 깜짝 이벤트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1월 31일까지 길벗스쿨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6일 네이버 ‘기적의 공부방’ 카페 공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두 번째로 무료 독해력 진단 테스트를 제공한다. 1월 31일까지 길벗스쿨 네이버 포스트에 접속해 진단 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에게 알맞은 단계를 알 수 있으며, 테스트 결과를 댓글로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트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2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박수빈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