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0 (목)
아틸라(ATILa),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입점 확정
상태바
아틸라(ATILa),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입점 확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18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뷰티 & 아로마 전문 브랜드 아틸라(대표 최원석)가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 신규 입점을 확정했다고 12월 18일 밝혔다.

자연주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아틸라는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동백오일과 홍삼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선블럭과 비비크림을 비롯한 페이스오일, 클렌징폼, 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틸라의 최원석 대표는 “국내외 면세점 및 백화점과 대형 할인마트, 호텔, 골프장, 약국 등 100여곳의 오프라인 판매채널과,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있는 갤러리, 잠실에 위치한 감성을 키워주는 취미미술의 작가주의 교육과정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도도한화실’ 등을 통해 성장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아틸라는 이번 면세점 및 백화점 입점을 기회로 삼아 더욱더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틸라 화장품의 모든 라인은 본사 직영몰과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틸라는 동백오일을 기반으로 자체 연구개발한 화장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피부를 환하고 맑게 만드는데 도움 주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천연비누를 직접 제조한 ‘아틸라 네이처’와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리뉴얼된 캔들, 디퓨저, 섬유향수 등 향기 브랜드 ‘아틸라 아로마’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