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5 (금)
윈스, 방화벽사업 인수해 차세대방화벽시장 진출
상태바
윈스, 방화벽사업 인수해 차세대방화벽시장 진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10.23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의 방화벽 사업 인수… 네트워크보안 사업다각화로 시장경쟁력 확대

1023-1.jpg
윈스(대표 김대연)는 퓨쳐시스템의 방화벽사업을 인수해 차세대 방화벽시장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윈스가 인수한 방화벽은 시스템의 안정성 및 관리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고도화된 보안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측은 사업인수 배경에 대해 “작년 6월, 크레센도로부터 240억 투자유치 후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M&A를 검토해왔고 가능하면 네트워크보안 분야를 인수해 사업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했다”라며 “기존의 방화벽 사업은 물론 차세대 방화벽으로 교체되는 신규 사업창출까지 가능해 충분히 메리트 있는 시장이라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윈스가 차세대방화벽 기술을 확보하게 되면 침입방지(IPS), 디도스방어 제품군과 더불어 주요 네트워크 보안 전체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 라인업을 완성하게 된다.

윈스 김대연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인수를 통해 전체 네트워크 보안플랫폼을 완성하면 시장 경쟁력이 압도적으로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향후 핵심 보안기술을 바탕으로 IoT, AI, 빅데이터 등 4차산업 관련 신규 보안사업을 적극 추진해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