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0 (금)
의료적 기능을 강화시킨 웰츠 신제품 4종 출시
상태바
의료적 기능을 강화시킨 웰츠 신제품 4종 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21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어느 때 보다 반려동물 시장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면서 일부 사료들의 품질 문제가 불거져 국내 사료의 위상이 떨어졌다.

정말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료를 만들고자 하는 업체들도 이 시류로 인해 시련을 겪었다.

하지만 ‘국내사료’라는 부정적 시선에도 출시 6개월만에 7만개를 출고하며 큰 성공을 거둔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가 있다. 바로 웰츠이다.

이리온 동물병원에서 운영하는 웰츠는 수의사들의 의학적 지식과 다년간의 노하우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사료를 만드는 사료 브랜드이다. 반려동물들의 기호성은 물론 영양, 의료적 측면까지 놓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반려동물들에게 웰츠를 급여해 본 많은 소비자들이 남긴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웰츠는 현재 탄탄한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웰츠는 의료적 측면을 더욱 강화시킨 신제품 4종을 출시하였다. 4종의 신제품 사료는 환절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오리생육 포함 사료 2종과 고양이의 헤어볼을 관리하기 위한 사료 1종, 강아지의 눈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사료 1종으로 구성됐다.

고양이의 헤어볼과 강아지의 눈물자국은 대다수의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본 적이 있을 법한 건강문제이다.

위 질환들은 일상적이기 때문에 평소에 예방을 잘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 사료에 의료적 부분을 강화하여 문제를 자연스럽게 예방하고자 하는 웰츠의 배려가 돋보인다.

출시와 더불어 웰츠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신제품 샘플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웰츠 홈페이지에서는 상시로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