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파수닷컴, 알지피코리아에 문서관리 솔루션 ‘랩소디’ 구축 완료

2017년 07월 17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실시간 백업, 자동 동기화 기능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문서 관리 가능

0717-2.jpg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능형 문서 관리 플랫폼인 랩소디(Wrapsody)를 알지피코리아(대표 강신봉)에 구축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알지피코리아는 ‘딜리버리 히어로’의 한국 네트워크로 2011년 설립 이후 ‘요기요’와 ‘배달통’ 브랜드로 배달앱을 서비스하고 있다. 갈수록 지능화 되어가는 랜섬웨어에 미리 대비하고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위해서 기존에 사용했던 네트워크결합스토리지(NAS)를 대체해 파수닷컴의 랩소디를 도입했다.

알지피코리아 측은 파일에 대한 자동 저장감지 기술을 통해 서버에 자동으로 백업이 진행되면서, 신종, 변종된 랜섬웨어에 감염이 되더라도 문서 유실 위험을 방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문서를 최초 1회 공유하면 문서가 저장된 위치나 복사본 여부와 관계없이 문서 열람 시 최종 버전으로 자동 동기화됨으로써 사내에 보유한 문서의 버전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알지피 코리아 IT팀 전찬하 팀장은 “랩소디를 도입함으로써 공동문서작업 및 프로젝트 산출물 작업이 훨씬 수월해졌으며, 문서별 접근제어 관리 기능 및 권한 관리 기능을 통해 사내 문서들에 대한 보안성 또한 높아졌다”라며 “향후에는 지능적인 해킹 및 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까지 완벽하게 막을 수 있도록 파수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