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글루시큐리티-영남이공대학교, 사이버보안 인력 양성 위한 산학협력 체결

2017년 07월 10일(월)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현장중심형 지역 보안인재 집중 발굴, 균형 있는 지역 발전

▲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사진 왼쪽),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사진 왼쪽),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는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와 사이버 보안 전문가 양성 및 지방 균형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영남이공대학교는 사이버보안과를 개설하고 최첨단 보안관제센터를 구축하며 침해대응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예산을 확보하는 등 대구 지역 기관 및 기업의 보안성을 높일 수 있는 사이버보안 인력을 육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와 영남이공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사이버보안 인재 육성을 위한 본격적인 협업 활동을 전개한다. 폭넓은 보안 지식과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교육 과정을 공동 개발하고, 상호 공유된 연구 환경에서 핵심 연구과제를 같이 수행한다. 세미나, 포럼, 학술 회의를 공동 개최하며 지역 내 인적 교류를 강화하고, 지역 연계 채용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글루시큐리티는 공공기관 지방 이전에 발맞춰 한층 강화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영남이공대학교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 중심의 우수 인력 발굴에 속도를 붙이며, 고객 서비스 강화와 지역 균형 발전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하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