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9:10 (화)
애플 6월 신형 맥북시리즈 발표 예정
상태바
애플 6월 신형 맥북시리즈 발표 예정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6.02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1.JPG

애플은 아이폰의 새로운 디자인 발표보다 더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2016년 새로운 맥북시리즈 모델의 '스닉픽'이 공개했다.

애플이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에 따르면, 애플은 산호세에서 열린 2017년 6월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새로운 노트북 3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맥북 프로는 인텔의 카비레이크(Kaby Lake) 프로세서를 달아 더 빨라질 것이며, 12인치 맥북은 인텔칩 덕분에 속도가 더 빨라질 것이다. 또 맥북 에어에는 새로운 프로세서가 달릴 것이라고 한다.

세계 최대의 정보 기술 회사인 애플의 매출액 기준으로 볼 때 맥북 시리즈는 연간 매출이 2,160억 달러로 전체 매출의 의 11%에 달한다.

이 노트북 시리즈는 시장에서의 입지를 바탕으로 해마다 기대를 뛰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그리고 애플은 이것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한다.

애플의 맥북 출시시기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도 최신 노트북을 공개해 애플의 신형 맥북과 경쟁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새 노트북은 터치 스크린, 14.5시간 배터리 및 고속 부팅 기능을 제공한다.

익명의 소식통은 애플이 6월 5일 세계 개발자 회의에서 신형 맥북시리즈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출시할 맥북시리즈는 인텔사의 새로운 라비레이크 프로세서와 결합해 빠른 재부팅 속도를 보장한다고 알려졌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