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임블리, 18~2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 팝업스토어 오픈

2017년 05월 18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5.jpg

여성브랜드 임블리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8일 목요일부터 7일간 팝업스토어 형태의 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플리마켓은 임블리에서 임블리에서 직영으로 진행한다. 특히 임블리 오픈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플리마켓인만큼 고객들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임블리에서는 그간 특별한 할인 시즌이 없었던 관행을 깨고 할인율을 제시할 예정이다. 의류 및 잡화는 최대 70%, 시그니쳐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화장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주말인 20일과 21일에는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인 임블리 임지현 상무가 직접 현장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임 상무는 다양한 행사를 직접 진행하며 이틀 간 선착순 2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패키지를 증정하며, 오픈 축하 카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임 상무는 이 행사에서 평소 즐겨하는 자신만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팁을 알려주는 한편, 당일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 직접 메이크업까지 해 줄 예정. 해당 행사는 20일과 21일 모두 동일하게 진행된다.

150평 규모로 꾸며질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앤씨㈜의 남성브랜드인 ‘멋남’의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김진우 기자 jywoo@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