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MS, 인공지능 탑재 데이터 플랫폼 ‘SQL 서버 2017' 국내 발표

2017년 05월 18일(목)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온프레미스, 클리우드 상에서 사용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솔루션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상에서 모두 사용가능한 하이브리드형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인 ‘SQL 서버 2017(SQL Server 2017)’을 국내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SQL 서버 2016 SP1(Service Pack1)부터 엔터프라이즈,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에디션에 데이터 처리량의 차이만 둬 고객이 어떤 에디션을 사용하더라도 SQL 서버의 모든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이번 발표된 SQL 서버 2017에도 똑같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의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은 지난 10월 가트너(Gartner)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오퍼레이셔널 DBMS(Magic Quadrant for Operational Database Management Systems) 부문에서 4회 연속 업계 리더로 선정되며,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최적의 파트너로 자리 잡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김우성 이사는 “4차 산업혁명의 주요 동력으로 데이터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특히 비정형 데이터를 활용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것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며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업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으로 업무 효율성과 기업 경쟁력을 높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루어 내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SQL 서버 2017 국내 발표를 맞아 오는 금요일 광화문 사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 앰프(Microsoft Data Amp)' 행사를 개최해 마이크로소프트의 데이터 플랫폼 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