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페이게이트, 클린 비트코인 거래 시스템 ‘비코다오’ 출시

2017년 05월 17일(수)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페이게이트가 비트코인 거래에 대한 자금 세탁 방지 체계와 관련된 두 건의 특허를 출원, 이를 바탕으로 연내 클린 비트코인 거래 시스템 ‘비코다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핀테크 오픈플랫폼 기반인 ‘세이퍼트’에 설치, 출시되는 ‘비코다오’는 불법자금 유통을 방지하거나 차단 기능이 탑재된 비트코인 실명 거래 시스템으로 비트코인이 근본적으로 범죄에 사용될 수 없도록 고안됐다.

페이게이트는 블록체인 어드레스 내에 블랙리스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이를 세이퍼트 기반 비트코인 거래 시스템 서비스로 론칭할 계획이다. 출시 국가로는 먼저 한국과 유럽을 시작으로 실리콘밸리와 홍콩, 싱가포르, 호주, 일본 등에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게이트 박소영 대표는 “중장기 비전으로 세이퍼트 기반 비트코인 ‘초 고가용성 블록체인센터’를 만들어 각종 연구 활동에 블록체인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한국이 블록체인 산업의 주도권을 가지도록 역할을 다하겠다”라며 “세이퍼트를 도입하는 P2P 사업자, 전자상거래기업, O2O 사업자 등 보다 광범위한 사업 영역의 고객사들에게 건강한 핀테크 기반 금융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